본문 바로가기
이것저것

우디르 리메이크

by 노라이a 2022. 8. 9.
반응형
마음대로 해석한거라 틀린부분 있을 수 있음
 
패시브 : 정령 걷는자
- 깨어난 정령(영혼) : 궁극기 없는 대신, 각 태세마다 4가지 다른 능력이 있음. 우디르는 쿨타임 동안 같은 태세를 다시 사용하여 보너스 효과를 가진 그 능력을 깨울 수 있음. (깨어난 쿨타임은 40초)
- 수도승 훈련 : 능력(아마 '깨어난') 사용 후 우디르의 다음 두 번 공격은 4초 동안 공속 증가 30%와 '깨어난' 쿨타임을 평타당 5퍼씩 돌려받음
 
q : 야생의 발톱
- 야생 태세 : 4초 동안 25퍼 공속 증가 . 이 태세의 다음 공격 두 번은 최대체력비례 3.2%의 딜 보너스?
- 깨어난 : 34% 추가 공속. 다음 2타 6번까지 때리는 번개 소환(스태틱이나 볼베 패시브 생각하면 될듯?) 각 타격은 고립된 상대에게 최대 체력 비례 10.6% 데미지를 줌. (번개를 나눠맞을 대상이 없으면 그만큼 한 명한테 딜이 몰아지는듯)
 
w : 강철 장막
- 강철 태세 : 4초 동안 63(체력, 주문력 계수) 쉴드. 다음 2타 10% 체력 훔치기, 체력 12(체력/주문력 계수) 회복 (착취 느낌)
- 깨어난 : 4초 동안 보호막이 178 증가, 89만큼 재생. 체력훔치기와 체력회복이 2배 적용.
 
e : 화염 쇄도
- 쇄도 태세 : 4초 동안 줄어드는(?) 이속 30% 획득. 추가적으로 평타에 짧은 돌진 및 0.75초 기절(6초 쿨)
- 깨어난 : cc면역 1.5초 동안 추가 이속 32% 증가
 
r : 윙본? 폭풍
-폭풍 태세 : 우디르가 스스로를 빙하 폭풍으로 4초 동안 감싼다. 근처 적에게 초당 20 마뎀(주문 계수)과 15%둔화를 주는. 다음 2타는 폭풍 속에 있는 적에게 14 마뎀 
- 깨어난 : 주변적을 추적하는 폭풍을 불러옴. 나머지 기간 동안 최대체력의 9.4% 마뎀 (폭풍은 우디르의 마지막 공격대상을 쫓음)
 
 
- 기존 우디르가 태세전환 후 첫타+이후 삼타에 추가 효과인데 새로운 우디르는 태세전환 후 2타 동안 추가효과라서 새로우면서도 기존 특성을 가져온 느낌이라 좋은듯. 
- '깨어난' 효과는 독특한데 우디르랑 어울리는 것 같음
- 각 태세들은 느낌은 좀 달라졌는데 나름 개성있고 마음에 듬. 성능 자체도 최소한 더 나빠진 건 아닌듯. 각각 디테일이 달라서 비교하기 뭐하지만.
- 총평은 우디르 개성이 유지된 것 같아서 마음에 듬

댓글